Quantcast

넥슨 피파온라인4, 2일 정기점검 진행中…‘2019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내역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5.02 10: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넥슨 피파온라인4가 정기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0일 피파 측은 ’ 5/2(목) 정기점검 (오전 7시 ~ 오후 5시)’ 공고를 게재했다.

이번 점검 내역으로는 2019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신규 클래스 추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편의 기능 개선 등이 업데이트된다.

이에 정기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은 게임 이용 및 이벤트 참여 불가 및 홈페이지 웹 상점 이용이 불가하다.

이 중 2019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는 기존 18PL 클래스에 변경되는것으로 알려졌다.

점검 이후에는 라이브 퍼포먼스가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상품 등을 통해 제공되지 않는다.

이어 신규 18-19 Premium Live Class Spring (18-19 PL Spring) 클래스가 추가되며 LIVE 클래스 선수를 기반으로 구성된다.

해당 클래스는 최근 실제 축구 활약에 따른 능력치 및 급여가 반영되며 겨울 이적 시장 현황을 토대로 소속 클럽 정보가 반영된다.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이적, 데뷔 등의 사유로 새롭게 추가되는 선수 역시 추가될 예정.

일부 선수들의 국가대표팀 정보가 추가되거나 삭제되며 국가대표팀 정보는 이적시장 > 상세 검색시 확이날 수 있다.

이외에도 축구화, 스타디움 업데이트 및 삭제, 감독 정보 업데이트 등이 추가될 수 있다.

로스터 업데이트 후 첫 주에는 라이브 퍼포먼스가 모두 0으로 적용되며, 다음주부터 경기 결과에 따라 라이브 퍼포먼스가 산정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