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와이키키2’ 안소희,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인증…“여러분 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2’ 안소희가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안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 여러분 최고 정은이 커피차 받았소희#으라차차와이키키2 #김정은 #정은이 #팬 #여러분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커피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안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안소희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이준기(이이경 분)의 여자 사람 친구 김정은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안소희 인스타그램
안소희 인스타그램

안소희는 지난 30일 방송된 12회에서 무궁무진한 활약을 펼치며 웃음꽃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코믹 설렘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정은(안소희 분)의 활약이 그려졌다. 앞서 동고동락하는 베스트프렌드 준기(이이경 분)에게 두근거림을 느끼고 혼란에 빠졌던 정은은 준기의 온갖 장난에도 계속해서 심장이 뛰던 정은은 지독한 입덕부정기를 지나 본격적인 입덕 단계에 들어섰다. 

이처럼 풋풋하고 명랑한 정은이의 변화와 사랑은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그의 역할 소화력이 물올랐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매회 갱신하는 안소희의 능청스러움과 두말할 것 없으며, 망가짐을 자처하고 자신의 별명인 만두를 적극 활용해 만두 아줌마로 탄생했다.

또한 알프호른을 파발처럼 불며 와이키키 식구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등 극강의 귀여움과 엉뚱함을 발산하는 그의 매력은 브라운관을 물 들이고 있다.

한편, 안소희가 출연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