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눈이 부시게’ 한지민-남주혁, 달달 케미 재조명…‘다시 보고싶은 혜준 커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눈이 부시게’의 두 주역 한지민과 남주혁의 달달한 케미가 재조명되고 있다.

2일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끝나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드라마 ‘눈이 부시게’를 추억하는 팬들이 사진을 올리며 ‘혜준’ 커플을 그리워했다.

이날 ‘2019 백상예술대상’에서는 ‘눈이 부시게’의 김혜자가 드라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남주혁과 한지민은 김혜자가 호명되는 순간부터 소감을 마치는 순간까지 마치 극중 ‘혜자‘와 ‘준하’로 돌아간 듯한 모습으로 그를 축하했다. 

한지민-남주혁 / 온라인 커뮤니티
한지민-남주혁 /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3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

극 중 남주혁과 한지민은 사랑스러운 케미로 시청자들을 설레게했다.

특히 실제 12살 나이 차이가 무색하리만큼 잘 어울리는 비주얼이 더욱 시선을 모았다.

JTBC ‘눈이 부시게’는 최종회 9.731%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