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율희-민환, 육아고수 박광현에 ‘감탄’+김성수, 고향서 눈물 펑펑+김승현의 통 큰 효도, 결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민환-율희 부부가 최민환의 연예계 선배이자 육아고수 박광현을 만나 육아 꿀팁을 전수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민환-율희 부부는 키즈카페에서 박광현과 만났다.

박광현은 38개월차 딸바보 육아박사다.

박광현은 “하온이 아빠 박광현입니다. 민환과는 15년 가까이 알고 지낸 형-동생 사이다”라고 소개했다.

민환은 “예전부터 뮤지컬도 함께 보러 다니고 결혼이랑 육아에 대해 저보다 선배기 때문에 조언도 많이 해주신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반가운 인사도 잠시, 박광현은 초보 부부인 민환과 율희에게 아이를 키울 때 타협해서는 안 되는 것들을 알려줬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박광현은 검은 가방을 꺼내더니 직접 만든 볶음밥이 담긴 보온도시락과 따뜻한 물을 꺼냈다.

정수기 물을 먹인다는 율희-민환 부부에게 “외출 시엔 끓인물을 항상 준비하라”고 말했다.

또 “외출 시에도 꼭 집밥을 먹이라”고 했다.

율희-민환 부부가 “우린 과자도 먹이고 짜장면도 먹이는데”라고 말하자, 박광현은 “화학, 조미료 덩어리다. 그러면 안 된다”고 조언했다.

또 검은 가방에서 영양제 가루를 꺼내며 면역력을 위해 영양제 섭취는 필수라고 덧붙였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이어 박광현은 영양제를 잘게 빻기 시작했다.

울던 재율이는 박광현의 품에 안기자 금방 그치는 모습을 보였다.

민환과 율희는 육아고수다운 모습에 감탄을 금치못했다.

민환은 인터뷰에서 “내가 너무 안일하게 육아를 했던 것은 아닐까 광현이 형처럼 잘 해야겠다”고 말했다.

며칠 후 박광현은 아이의 옷과 신발을 재율에게 물려주기 위해 다시 만남을 가졌다.

이날 역시 육아와 관련된 초특급 노하우를 풀어 부부의 존경을 한 눈에 받았다. 

그러나 너무 많은 육아 정보를 쏟아내 민환은 슬슬 지루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로는 지난주에 이어 고향 남해를 방문한 김성수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아침식사 후 외삼촌 마늘밭에 일을 도와주러 갔다 돌아온 김성수는 옷을 말끔히 갖춰 입고 가족들과 함께 어딘가로 향했다. 

가는 차안에서 김성수의 외삼촌은 혜빈을 보며 “오늘 깜짝 놀라겠다”고 말했다.

그런 가운데 혜빈은 고개를 떨구고 눈물을 흘리는 김성수를 다독여줬다.

인터뷰에서 힘겹게 눈물을 참던 김성수가 끝내 눈시울을 붉히며 “살아가면서 늘 저한테는 못이 박혀있어요”라 말했다. 

한편, 이날 김성수가 누나와 함께 밭으로 일하러 나간 사이 집에 남아 심심해하던 혜빈이를 위해 외삼촌은 바닷가 드라이브에 나섰다.

마지막으로는 김승현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머니를 위해 공기청정기부터 효도 가전 끝판왕 안마의자까지 선물한 김승현의 통 큰 효도가 그려졌다.

김승현과 아버지는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고 성화인 어머니와 함께 대형 가전 매장을 찾았다. 

하지만 아버지는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 더 저렴한 제품을 사자고 했다.

반면, 어머니는 한 번 사면 오래 쓰는거니까 기왕이면 비싸고 좋은 것으로 사자고 입장이 갈렸다. 

이에 김승현은 자신이 계산하겠다고 나섰다. 

이후 어머니는 내친 김에 최신형 무선 청소기부터 드럼세탁기를 구경하면서 갖고 싶어했다. 

특히 허리가 아픈 어머니가 안마의자에 앉아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는 모습을 본 김승현은 비싼 가격에도 불구 "이번 기회가 아니면 언제 선물 해드리겠어요"라며 무선청소기, 드럼세탁기, 안마의자까지 가전 풀세트를 결제하는 과감한 효도를 감행했다. 

지나치게 과소비하는 것에 못마땅해하던 아버지는 막상 안마의자가 도착하자 매우 흡족해했다.

아버지는 주변에 자랑하기 위한 인증샷까지 남기는 등 빠른 태세 전환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