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김동한, 다이어트 비결?…“‘FOCUS’ 안무로 5kg 감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컴백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뽐낸 김동한이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김동한 세 번째 미니 앨범 ‘D-HOURS AM 7:03’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데뷔 앨범 ‘D-DAY’, 두 번째 미니 앨범 ‘D-NIGHT’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굳게 자리매김한 김동한이 약 7개월만에 신보 앨범으로 컴백했다.

김동한의 신보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시간 3부작 중 그 마지막, 새벽 2시부터 아침 7시 3분까지의 시간을 그리고 있다.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불안하고 몽환적인 밤은, 끝이 보이지 않는 만큼 무한한 가능성을 내재하고 있다. 여기에 아침 7시 3분을 향해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새벽은 가장 정적이면서도 폭발을 위한 에너지를 담아내며 다가오는 시작의 시간을 준비한다.

김동한은 이번 신보에서 자신의 탄생일인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침 7시 3분을 정면에 내세우며 새벽의 어둠에서 느껴지는 무한한 가능성을, 아침의 기운을 통한 폭발하는 에너지를 그려냈다.

김동한 / 서울, 정송이 기자
김동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쇼케이스에서 눈에 띈 것은 한층 샤프해진 김동한의 비주얼이었다.

김동한은 “활동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긴 했다. 하지만 ‘FOCUS’의 춤이 정말 격한 춤이라 굳이 따로 운동을 안 했는데 5kg가 감량됐다”고 말했다.

그는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루에 7번씩 ‘FOCUS’를 추면 살이 빠질거다”고 귀엽게 타이틀곡을 홍보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FOCUS’는 한 여자에게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만의 섹시한 보이스 느낌으로 표현한 곡으로 매력적인 VOX SYNTH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김동한은 “‘FOCUS’는 사랑하는 애인이나 팬분들, 친구분들에게 ‘너만을 위해 포커스, 초점을 맞추겠다’는 일편단심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제가 작사와 안무 메이킹에 참여를 했다”고 소개했다.

수록곡으로는 독특한 코러스 사이드체인이 걸린 ‘BIBE’, 트랜디한 비트와 후렴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Make Me So Crazy’, 호소력 짙은 보컬과 피아노가 조화를 이루는 ‘매일매일’, 하이브리드 업템포 장르의 ‘IDEA’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김동한은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D-HOURS AM 7:03’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