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주간아이돌’ 뉴이스트(NUEST), 황민현 ‘DJ혀니로 변신’…JR 종현의 파워 안무-렌은 러브를 위한 동화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NUEST)가 나왔다.

1일 방송된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이 진행으로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NUEST)의 JR(종현), 아론(Aron), 백호(강동호), 민현(황민현), 렌(최민기) 완전체가 출연했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뉴이스트는 이번에 새앨범 미니 6집 앨범 Happily Ever Afr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했다.

뉴이스트는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 및 음반차트 1위를 석권하며 해외 아이튠즈 차트까지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뉴이스트는 등장하자마자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독특하고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며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 JR이 작사 참여했다고 전하며 앨범 타이틀곡 'BET BET'를 불러보였다. 

'검색창희'  코너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은 한 가득 장착한 예능감을 보여줬다.

아론이 멤버들 앞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솔로 보컬을 선보였다. 

아론은 아육대(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핫도그를 먹는 모습으로 유명해 졌는데 방송에서 직접 핫도그를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백호(강동호)는 뉴이스트 TMI 퀴즈를 풀면서 민현이 좋아하는 빨래털기 횟수, JR이 게임 말고 잘한다고 생각하는 것등 멤버들의 시시콜콜한 습관등을 풀게 됐다. 

평소 따뜻한 음색으로 라디오 DJ가 잘 어울린다는 소리를 듣는 민현은 DJ 혀니의 '러브가 빛나는 밤에'를 선보였다.

안정적인 그의 진행에 뉴이스트 멤버들과 MC 조세호, 남창희, 광희는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민현은 솔로곡 'Universe' 안무를 깜짝 공개를 했고 자신의 평소 생활습관과 고민에 대한 얘기를 나누기도 했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또한, JR은 평소 집중력이 뛰어나기로 유명한데 휴대폰 게임을 하는 동안 렌이 흥폭발 안무와 노래를 부르며 렌의 게임을 방해했지만 침착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줬다.

이어 JR은 평소 순둥 순둥한 이미지와 다르게 파워풀한 안무를 선사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줬다.

한편, 렌은 팬클럽 러브를 위해 직접 만든 동화 '심장을 찾아서'를 재현하게 됐는데 심장을 잃어버린 토끼(렌)가 주인공이었다.

토끼는 뉴이스트 멤버들을 상징하는 동물 친구들(거북이, 호랑이, 웰시코기, 사막여우)과 함께 고난을 헤쳐 나가는 이야기다.

특히 분홍반딧불이가 토끼의 심장을 만들어 주눈 장면이 재미와 감동을 주게 됐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