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정의달’ 5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은? ‘어린이날 특급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5월 어린이날과 각종 연휴를 맞이해 이벤트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3일부터 6일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언더씨킹덤 어린이 50% 할인을 선보인다.

4일부터 6일까지의 황금연휴 기간 동안 롯데월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전망대, 키즈파크,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어린이날 특급 나들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새로운 체험거리와 공연을 선보인다. 어드벤처 4층 꿈꾸는다락방(구 동물극장)에서는 친환경소재 블록을 활용한 신나는 블록 세상과 환상적인 조명 연출로 색다른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볼풀 공간이 약 70평 규모로 들어선다. 

이벤트도 다채롭게 열린다. 5일 어린이날 오후 2시30분 가든스테이지에서는 가족고객이 함께 도전하는 ‘패밀리 댄스 챌린지’가 열린다.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제공

그동안 숨겨왔던 가족들의 장기를 뽐낼 수 있는 시간으로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이 지급된다. 

또한 토마토 어린이 합창단과 레인보우 어린이응원단의 앙증맞은 축하무대도 함께 열려 참가자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대한민국 랜드마크인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경험으로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등재된 세계 최고 높이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와 초속 10m로 가장 빠르고 496m 최장 수송거리를 자랑하는 더블데크 엘리베이터 ‘스카이셔틀’ 등 세계에서 인정받은 시설물들과 미디어아트 전시물들로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다.

알뜰하게 연휴를 보낼수 있도록 우대혜택도 다양하며 풍부하다. 

어린이날 황금연휴인 3일부터 6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언더씨킹덤에서는 ‘어린이날 선물은 롯데월드!’ 우대행사를 통해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워터파크도 같은 기간 동안 소인 종일권을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월 한 달간 어드벤처의 혜택은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회원에게는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5% 할인이 되는 파격 혜택을 선사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NH농협카드, BC카드,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40%,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회원이라면 다음달 1일부터 6월 9일까지 서울스카이를 본인 30%, 동반 3인까지 10%가 할인된 우대가로 방문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어른과 어린이가 2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둘이서 2만원’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워터파크는 다음달 24일까지 하나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1일 1회에 한해 본인 입장권을 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서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와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와 우대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