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체게바라’의 정체는 바비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가수 바비킴이 ‘복면가왕’ 체게바라로 추정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체게바라가 에디슨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체게바라는 에디슨과 함께 듀엣곡으로 크라잉넛의 ‘밤이 깊었네’를 불렀다.

바비킴
바비킴

이후 많은 누리꾼들은 체게바라의 독특한 음색에 바비킴을 떠올렸다.

한편, 28일 오후에 방송된 MBC '복면가왕'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101대 가왕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4월 28일 방송된 '복면가왕'은 수도권 기준 1부 6.0%, 2부 8.7%를 기록했다. 1,2부 시청률 모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9%까지 치솟아 가왕 ‘걸리버’와 이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갔다.

101대 가왕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중 복면을 벗은 이는 배우 박시은, 올라이즈 밴드 우승민, 블락비 유권이었다. 

가수 박남정의 딸이자 배우인 박시은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모습을 넘어 폭풍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당시 함께 했던 김구라는 박시은을 두고 “많이 컸다”고 감탄하며, 회상에 잠기기도 했다. 올밴 우승민은 아버지가 목사임에도 인생이 외롭고 쓸쓸하고 잘 안돼서 고민하다가 사주 공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 2년 공부했다는 그는 “‘복면가왕’에 나오면 고정 패널로 앉는 사주가 나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블락비 멤버 중 세 번째로 출연한 유권은 “(멤버들이) 가면 쓰면 긴장이 안 될거라고 그랬는데 처음부터 떨어서 엄청 긴장하고 노래를 불렀다”고 말하며, 본인은 블락비의 서브 보컬로 자신의 장점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101대 가왕 자리를 두고 100대 가왕 '걸리버'와 복면 가수들의 도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