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5월 솔로 데뷔’ 전소미, 인스타 속 더블랙레이블 캐스팅 및 오디션 홍보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가 자신의 SNS에 더블랙레이블 신인개발팀을 홍보했다.

지난 4월 15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더블랙레이블 신인개발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데요. 앞으로 더블랙레이블의 캐스팅 및 오디션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THEBLACKLABEL #더블랙레이블 #신인개발팀 #더블랙레이블오디션 #THEBLACKLABELAUDITION #오디션 #AUDITION #캐스팅 #CASTI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더블랙레이블 로고가 담겨 있는 사진이다.

특히, 자신이 속한 레이블의 홍보를 하는 전소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뭐지 그룹으로 나오려나”, “빨리 5월이 되길 솔로 무대 보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 인스타그램

한편, 전소미는 JY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지 후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그는 2001년 3월 9일생으로 올해 19세이며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1등을 차지해 아이오아이(I.O.I)의 센터로 활동 한 바 있다.

또한, 그는 ‘더쇼’,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등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렉레이블은 “전소미가 5월 1일 솔로로 데뷔한다”고 전했지만 얼마 전 연기됐다고 전했다.

전소미의 솔로 데뷔는 5월 말에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의 첫 솔로 곡은 YG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더블랙레이블의 테디가 맡았다.

전소미의 솔로 데뷔 프로듀싱을 맡은 테디는 투애니원, 블랙핑크 등 YG의 대표 여성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 전 세계적인 히트곡을 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