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남정 딸 박시은, ‘복면가왕’ 출연 대기실서 눈부신 미모 장착…“보고싶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박남정의 딸로 유명한 박시은이 다시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시은은 지난 2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서 ‘혼돈의 카오스’로 출연해 god의 ‘길’을 부른 뒤, 이선희의 ‘인연’을 부르며 정체를 밝혔다.

과거 아버지인 박남정 역시 복면가수로 출전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흔치 않은 부녀 도전자가 됐다.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는 액터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대기실서 미모를 뽐낸 그의 모습을 게재했다.

꽃받침 포즈로 더욱 빛을 발하는 그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시은 / JYP액터즈 공식 인스타그램
박시은 / JYP액터즈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시은아~”, “우와....! 보고싶었다ㅠ”, “방송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01년생으로 만 18세가 되는 박시은은 박남정과 허은주 사이서 태어난 장녀로, 3살 어린 여동생으로 박시우가 있다.

2009년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인 그는 ‘막이래쇼’를 거쳐 ‘유자식 상팔자’에 아버지 박남정과 함께 고정으로 출연했다.

2014년 드라마 ‘플루토 비밀결사대’에 출연하면서 정식으로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미녀 공심이’, ‘육룡이 나르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의 작품서 민아, 정유미, 신혜선의 아역을 맡아서 열연했다.

최근에는 작품활동이 없었는데, 향후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시은은 박보영의 닮은꼴 스타로 유명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