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화그룹 채용에 한화인 관심 집중…“채용모집 중인 공고 및 지원자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한화그룹이 신입 채용 공고를 발표하면서 한화인이 20대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화인서 진행하고 있는 신입 채용은 총 4건.

지난 29일부터 한화손해보험 방카슈랑스 사무보조와 한화손해보험 사무보조의 채용을 진행 중이다.

지난 24일부터는 플랜트기계 영업지원 계약직을 모집 중이며, 30일부터는 한화큐셀 한국공장 통번역 담당자를 채용하고 있다.

한화인 홈페이지
한화인 홈페이지

한화큐셀 한국공장 통번역 담당자는 30일 오전 8시부터 5월 7일 오후 3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통번역 담당 및 R&D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근무기역은 진천/음성이다.

토익(TOEIC) 900점 이상, OPIc 등급 AL 보유자이거나 해당 자격에 준하는 사람이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더불어 영어 및 한국어 능통자, 군필(혹은 면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인근 거주자의 경우 우대해주며,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거쳐서 최종합격자가 발표된다.

만일 지원서에 입력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인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화큐셀서는 한 자리 수의 인원만 채용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