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효성, 시크함 자아내는 스타일리시한 패션…‘걸크러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시크릿(Secret) 전효성이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전효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슈트를 입고 있는 전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효성 인스타그램
전효성 인스타그램

전효성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지난 2009년 시크릿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마돈나’, ‘사랑은 무브’, ‘별빛달빛’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14년에는 솔로로 나서며 ‘굿 나잇 키스’를 발표해 스타일리스트가 영혼을 갈아 놓은 의상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드라마 ‘귀신 보는 형사’,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에 출연해 숨겨왔던 연기 실력을 뽐냈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2013년 5월 14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했다.

이날 전효선은  “저희는 개성을 존중하는 팀이다. 인조화시키지 않는다”라고 하였으나 '인조화'의 발음이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주로 사용하는 단어인 '민주화'로 들려 논란이 되었다.

이에 전효성은 '일베 같은 곳은 모른다'라고 밝혔고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3급을 취득하며 이목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