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스 9’ 이세라 기상캐스터, 5월 11일 새 신부된다…“순수한 마음에 결혼 결심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KBS 오후 9시 뉴스 ‘뉴스 9’ 기상 캐스터로 활약 중인 이세라가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다. 

이와 함께 이세라가 자신의 SNS에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해 눈길을 끈다. 

30일 이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디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성가정을 이루게 됐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아낌 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는 소중한 사람이에요- 다툴 때도 있지만 그런 순간에도 늘 먼저 손 내밀어 주는 따뜻함, 방송인 이세라가 아니라 인간 이세라를 봐 주는 순수한 마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저희의 청첩장 문구처럼, <서로를 안음으로써 세상도 함께 안을 수 있는 넉넉한 사람들로 성장해 가겠습니다.> 오는 11일, 저희를 만나게 해 주신 하느님께 감사 드리며 혼배 성사를 올립니다^^ 혹시나 부담을 느끼실까봐 한분한분 찾아뵙고 소식 전하지 못했어요 부디 이해해 주셔요ㅠㅠ planing ”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그의 모습이 감탄사를 연발케 했다. 

이세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결혼 완전 축하드려요!!!”, “완전 공주님이네요~~”, “세라 캐스터 꽃길만 걷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세라는 K웨더, 뉴스Y를 거쳐 지난 2012년부터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이며 현재 ‘뉴스 9’에서 기상캐스터를 하고 있다. 

그는 5월 11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4살 연상의 비 연예인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