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es24-인터파크, 30일 신화 신혜성 ‘오. 월. 지. 련’ 팬미팅 티켓팅 진행…회차마다 예매처 달라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4.30 12: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신화 신혜성이 팬미팅을 진행한다.

30일 yes24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 따르면  ‘2019 SHIN HYE SUNG FAN MEETING [五.月.之.戀 오. 월. 지. 련]’의 티켓팅이 오후 8시 오픈된다.

이번 팬미팅은 5월 25일 진행되며 오후 3시와 7시 2회차로 진행된다.

이번 티켓팅 매수 제한은 회차당 1인 2매로 알려졌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1회차 공연을 판매하며 yes24의 경우 2회차 티켓팅을 진행한다.

해당 공연은 전석 지성좌석제이며 예스24 라이브홀 2층 좌석의 경우 난간이 설치되어 착석 시 일부 좌석 시야가 걸릴 수 있다. 

구매한 티켓은 예매 마감 시간 이후 당일 현장에서 취소, 변경, 환불이 불가하다.

신혜성 팬미팅

또한 티켓 분실 및 파손 시 어떤 경우에도 재발권이나 입장이 불가한 것을 알려졌다.

해당 팬미팅은 별도의 해외 모객은 일체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다.

티켓 배송은 5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우편 발송 이후에는 재발권이 진행되지 않는다.

신혜성은 2017년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이번 팬미팅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팬미팅 명 ‘五.月.之.戀 오.월.지.련’은 지난 2005년 5월 발매된 신혜성의 솔로 데뷔 앨범 ‘오월지련(五.月.之.戀)’과 동명으로 신혜성의 솔로 데뷔를 기념하고 추억한다는 뜻을 담아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yes24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