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조유리, 팬들의 (재)한국소아암재단 기부 눈길…이것은 조구리가 높게 평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 조유리 팬들의 기부가 눈길을 끌었다.

30일 (재)한국소아암재단 트위터에는 아이즈원 조유리 팬들의 기부 소식이 게재됐다.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IZ*ONE) 조유리 / 서울, 정송이 기자
아이즈원(IZ*ONE) 조유리 / 서울, 정송이 기자

2019년 04월 25일  
아이즈원 조유리 이름으로
팬분의 성금 및 앨범기부가 있었습니다.

데뷔초 부터 꾸준히 기부해주시는
팬분의 마음과 정성에 감사드리며
앨범과 성금 잘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즈원 #조유리 #성금앨범기부 #감사합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트위터

이와 같은 조유리 팬들의 기부 소식은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조유리가 속한 아이즈원은 지난해 Mnet 'PRODUCE 48'에서 시청자들의 투표로 뽑힌 12인조 글로벌 그룹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로 활동하며 음악방송 7관왕 달성을 비롯해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를 휩쓸었다.

지난 2월 일본에서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는 첫날 판매량 19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중 1위를 경신해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그룹의 저력을 보였다.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아이즈원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미 수차례 입증한 춤•노래 실력은 물론 날이 갈수록 물오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즈원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5월 7일 팬클럽 선예매가 이뤄진 뒤, 5월 9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