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바비, 일상 사진도 ‘힙’ 그 자체…‘일본투어도 기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최근 아이콘(iKON)이 3년 6개월 만에 일본 전국 규모 팬미팅을 열어 화제가 되면서 바비의 일상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 하나를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바비는 어두운 골목길에서 멋진 그런지룩을 입은 채다.

평소 힙한 패션으로 유행을 선도한 그였기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그에 “아 너무 잘생겼다!!”,  “완전 멋쟁입니다 형”,  “간지라는 것이 폭발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바비 인스타그램
바비 인스타그램

바비는 지난 2014년 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3)’에 출연해 우승했다.

2013년 ‘WIN: Who is Next?’라는 경연 프로그램으로 처음 모습을 드러낸 아이콘. 

아이콘이 발매한 정규 2집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는 큰 히트를 치며 장기잔 정주행에 성공하기도 했다. 

한편, 이들은 3년 6개월 만에 일본 전국 규모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의 추억 쌓기를 시작했다.

아이콘은 지난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일본 나고야 ‘포레스트 홀’에서 ‘iKON FAN MEETING 2019’을 개최해 약 2천여 명 일본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아이콘은 오랜만에 방문한 나고야 팬들에 “나고야는 맛있는 것이 많아서 항상 힐링이 되는 곳”이라며 “이번 팬미팅 무척 기대된다”고 인사하며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비아이는 “일본 전국 팬미팅에 이어 일본투어도 결정됐다”라며 “여러분들과 함께 무대를 즐길 수 있게 되어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라이브를 하는 공연장도 있다”고 투어에 대한 기대를 당부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또한 아이콘은 오는 7월부터는 ‘iKON JAPAN TOUR 2019’도 앞두고 있다.

이번 투어는 7월 27~28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8월 9~11일 고베, 8월 21~23일 나고야, 8월 25일 미야기, 9월 7~8일 치바, 9월 18~19일은 오사카에서 전국 6개 도시 14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