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빕스’ 샐러드바 가격 ‘할인’…오는 5월 3일까지 샐러드바 쿠폰 90% 할인가 가능 ‘구입-할인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빕스’ 샐러드바 가격 ‘할인’…오는 5월 3일까지 샐러드바 쿠폰 90% 할인가 가능 ‘구입 방법은?’

빕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CJ푸드빌의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의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 이슈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과 옥션은 ‘빕스 1만 5천원 할인권’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권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또 ID 1개당 최대 4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 본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이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G마켓, 옥션이 빕스와 브랜드 제휴를 맺어 특별 기획한 것.

빕스의 달 / G마켓 홈페이지
빕스의 달 / G마켓 홈페이지

G마켓과 옥션에서는 각각 ‘빕스 1만 5천원 할인권’을 단돈 1,500원에 판매한다.

옥션 완벽한 외식 / 옥션 홈페이지 캡처
옥션 완벽한 외식 / 옥션 홈페이지 캡처

할인권은 빕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1장,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장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통신사나 카드사 등 제휴사 최대 30%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통신사 또는 제휴 신용카드를 이용해 30% 중복 할인을 받을 경우 5만 1천원이 할인된 4만 9천원만 결제하면 된다.

빕스 할인권은 평일 런치 및 디너, 공휴일을 포함한 주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타 쿠폰이나 행사, 교환권과 동시 사용은 불가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빕스’ 혹은 ‘빕스의달’로 검색하면 된다. 또 옥션 홈페이지에서 ‘옥션 완벽한외식’으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