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작업실’ 남태현♥︎장재인, 1호 실제 커플 연애 소감은? “사람 일 모르는 거더라” 소감도 ‘일심동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작업실’ 남태현과 장재인이 공개 열애를 밝히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열애에 대한 소감을 최초 공개했다.

어느덧 봄기운이 다가온 2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리얼 로맨스 tvN ‘작업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강궁 PD를 비롯해 신동엽, 김희철 제아, 주이, 고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장재인, 차희, 남태현,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 등 총 15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장재인은 “사람 일이 모르는 거더라”고 다소 짧은 열애 소감을 전했다.

장재인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장재인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장재인과 연애 중인 남태현은 “PD님 의도대로 ‘작업실’은 우리한테 미션도 없었고 다른 지시도 없었다. 심지어 카메라가 어디서 찍고 있는지도 숨겼다. 정말 나도 리얼리티를 해봤지만 이렇게 나의 있는 모습 그대로 보인건 처음이다. 진짜 나대로 몰입하다 보니 사람 일은 모르는 거더라”고 말하며 웃었다.

남태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남태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두 사람은 커플로서 같은 소감을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앞서 남태현 장재인 양측 소속사는 지난 22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만남을 가지고 있다. 남태현과 장재인이 ‘작업실’을 통해 만나 음악과 정서를 교감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 서서히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입장을 밝혀 시선을 모았다.

남태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남태현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특히 두 사람은 음악으로 교감하고, 사랑으로 성장하는 청춘남녀 10명의 리얼 로맨스를 담은 ‘작업실’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거듭났다는 점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바. 

이에 본방송에서 공개될 이들의 핑크빛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남태현은 지난 2014년 그룹 위너로 데뷔했으며 2016년 팀을 탈퇴했고, 2017년 밴드 사우스클럽을 결성해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장재인은 지난 2010년 방송된 Mnet 예능 ‘슈퍼스타K2’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3년 근긴장이상증 진단을 받아 2년간의 공백기를 가진 뒤 2015년 새 앨범 ‘리퀴드’를 내고 활동을 재개했다.

tvN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음악으로 교감하고 설렘을 주고받으며 성장하는 뮤지션들의 음악과 사랑, 청춘 이야기가 올봄 색다른 두근거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자는 고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장재인, 차희, 남태현,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가 출연한다.

뮤지션들의 리얼 로맨스 tvN ‘작업실’은 오는 5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