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민지, ‘치즈인더트랩’ 재방송에서 남주혁 발견…“연이대 친구들 보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박민지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29일 박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길다가 우연히, 같이 연기했던 혜지를 만나서 무지 반가웠었는데, 오늘 티비 틀었더니 1회 뙇! 종종 재방하는거 많이 봤는데 이번엔 유독 반갑네ㅎㅎ 연이대 칭구들 모두 잘 지내지?! 보고싶다들! #치즈인더트랩”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TV에서 재방송되는 ‘치즈인더트랩’의 한 장면을 찍은 것으로 남주혁과 박민지가 담겼다.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드라마에 대한 그리움을 높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리운 치인트”, “와 재방송 하는군요!”, “잘 어울려요~”, “언니 진짜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민지 인스타그램
박민지 인스타그램

tvN ‘치즈인더트랩’은 지난 2016년 방영된 드라마로 박민지를 비롯해 김고은, 박해진, 서강준, 이성경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는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 분)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평범한 그 자체인 홍설(김고은 분),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남자 백인호(서강준 분) 등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그렸다. 

네이버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즈인더트랩’은 제작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극 중 박민지는 홍설(김고은 분)의 베스트 프랜드로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성격의 의리파 ‘장보라’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권은택’ 역을 맡은 남주혁과 귀여운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박민지는 지난 2005년 영화 ‘제니, 주노’로 데뷔 해 올해로 16년 차 배우가 됐다.

그는 지난해 영화 ‘여곡성’,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