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갓세븐(GOT7) 마크에게 받은 커피차 인증…‘오늘은 마크가 하드캐리’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29 17: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월화드라마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종영까지 단 2화밖에 남지 않아 화제다. 

이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이안 역으로 분한 갓세븐(GOT7) 박진영 또한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크형 고마워요~ #사이코메트리그녀석”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영은 커피차 앞에 서서 귀엽게 브이를 그리며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이번 커피차는 박진영을 위해 같은 갓세븐의 멤버인 마크가 선물했다고 밝혀졌다.

갓세븐의 훈훈한 응원 행진에 팬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인스타그램
갓세븐(GOT7) 박진영 인스타그램

갓세븐(GOT7) 박진영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이다.

그는 JB와 함께 JJ Project로 활동, 추후 갓세븐으로 다시 데뷔했으며 고향은 경상남도 진해이다.

박진영이 출연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마음속에 비밀을 감춘 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함께 출연하는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22세다.

그는 지난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다.

갓세븐은 오는 5월 20일 새 앨범 'SPINNING TOP(스피닝 탑)'을 발매해 컴백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의 신보 'SPINNING TOP'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갓세븐은 회전하는 팽이를 오브제로 선택해 새 앨범 'SPINNING TOP'의 전체적인 색깔과 컴백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갓세븐(GOT7) 마크는 웨이보 시상식서 '웨이보 핫 스타(Weibo Hot Star)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중화권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한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