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진화, 병원 입원 수술 후 ‘함박웃음’ 왜?…김성균 쾌차 빌며 “‘풀메로? 병이 뭔지 잘 몰라” 웃긴 대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배우 김성균과 나눈 웃픈 대화를 공개했다.

29일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성균과 나눈 대화를 캡처해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는 활짝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김성균 대화나눈 카톡방 /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김성균 대화나눈 카톡방 /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는 사진과 함께 “어제 제가 풀메로 입원했다고 적었는데 이걸 모르는 사람이 많았..”이라고 운을 뗐다.

심진화가 “녹화하고 풀메로 입원했다”고 쓴 것이 병명으로 오해한 것이다.

이어 “입원하는 날도 방송을 하고 바로 입원을 해서 풀메이크업인 상태로 입원을 했다는 말이었다. ‘풀메로=풀메이컵인 상태로’”라고 설명했던 것.

또 심진화는 “어젯밤 대배우 김성균이 풀메로 병에 걸린 저를 너무 걱정하며 연락이 왔다. 저는 잘 회복하고 있고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고 걱정해줘서 감동도 많이 했다. 더불어 모두가 건강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대화에는 김성균이 심진화를 걱정하는 모습이 담겼다. 김성균은 심진화가 ‘풀메로’라는 병명의 병으로 입원한 줄 알고 걱정하고 있다. 이에 심진화는 웃음이 터져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한편 심진화는 녹화 직후 병원으로 이송된 후 수술해 입원했다.

심진화는 지난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고, 지난 2011년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