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박진영, 종영 아쉬움 달래는 ‘사탕커플’ 인증샷 공개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29 15: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박진영 종영 인증샷이 공개됐다. 

29일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식 홈페이지에는 “아쉬움+애틋함 뚝뚝 종영 인증샷”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신예은, 박진영 모습이 담겼다.

블랙으로 의상을 맞춰입은 두 사람은 커플 케미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식 홈페이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식 홈페이지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사이코메트리스트 이안(박진영 분), 경찰 윤재인(신예은 분)의 애틋한 로맨스와 심장 쫄깃한 수사극을 탄탄한 밸런스로 그려내고 있다.

서로가 서로뿐인 둘의 원앤온리(One and Only) 서사는 물론 촘촘하고 탄탄한 스릴러로 연일 화제성을 폭발시키는 상황.

무엇보다 박진영(이안 역)과 신예은(윤재인 역) 두 주인공이 로맨스릴러의 복합장르 속 유연하게 연기 결을 달리하는 열연과 싱그러운 청춘 케미를 동시에 선사, 안방극장을 이끌 차세대 기대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첫 회부터 지금까지 속도감 있는 전개로 달려온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단 2회만을 남겨둔 이 시점에서 과연 박진영과 신예은이 또 어떤 포텐을 터뜨리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지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박진영, 신예은의 활약은 오늘(29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