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 차일드 최보민, 보기만 해도 훈훈한 셀카…“숨은 류주하 찾기”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29 12: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골든 차일드(Golden Child) 멤버 최보민이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2’에 합류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그의 SNS 역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8일 골든차일드 공식 SNS에는 “PM 7:00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방송되는 '에이틴 시즌2' 많은 시청 바랍니다. #숨은_류주하_찾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최보민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쌍꺼풀 없이도 큰 눈과 오똑한 코, 앵두처럼 붉은 입술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 보민이 화이팅!”, “에이틴이라니 너무 행복해”, “류주하 빨리 보고 싶다!”, “미쳤어 주하 너무 잘생긴 거 아니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골든 차일드 최보민 / 골든차일드 공식 트위터
골든 차일드 최보민 / 골든차일드 공식 트위터

류주하가 출연을 알렌 웹드라마 ‘에이틴’은 지난해 여름 첫 선을 보인 웹드라마로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1 사랑에 힘입어 론칭된 ‘에이틴 시즌2’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

최보민은 극 중 전학생 류주하 역을 맡아 새롭게 합류했다. 

골든차일드 멤버에서 배우 최보민으로 새로운 도전을 알린 최보민. 그의 행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보민이 출연 중인 ‘에이틴 시즌2’는 매주 목, 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의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공개된다. 

한편, 최보민이 속한 골든 차일드(Golden Child)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최보민을 비롯해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등으로 구성된 10인조 그룹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