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 차일드 최보민, 보기만 해도 훈훈한 셀카…“숨은 류주하 찾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골든 차일드(Golden Child) 멤버 최보민이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2’에 합류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그의 SNS 역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8일 골든차일드 공식 SNS에는 “PM 7:00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방송되는 '에이틴 시즌2' 많은 시청 바랍니다. #숨은_류주하_찾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최보민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쌍꺼풀 없이도 큰 눈과 오똑한 코, 앵두처럼 붉은 입술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 보민이 화이팅!”, “에이틴이라니 너무 행복해”, “류주하 빨리 보고 싶다!”, “미쳤어 주하 너무 잘생긴 거 아니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골든 차일드 최보민 / 골든차일드 공식 트위터
골든 차일드 최보민 / 골든차일드 공식 트위터

류주하가 출연을 알렌 웹드라마 ‘에이틴’은 지난해 여름 첫 선을 보인 웹드라마로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1 사랑에 힘입어 론칭된 ‘에이틴 시즌2’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

최보민은 극 중 전학생 류주하 역을 맡아 새롭게 합류했다. 

골든차일드 멤버에서 배우 최보민으로 새로운 도전을 알린 최보민. 그의 행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보민이 출연 중인 ‘에이틴 시즌2’는 매주 목, 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의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공개된다. 

한편, 최보민이 속한 골든 차일드(Golden Child)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최보민을 비롯해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등으로 구성된 10인조 그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