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광수♥’ 이선빈, 첫 촬영 인증샷 공개…‘열애 후 더해진 청순美’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4.29 11: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이광수♥’ 이선빈이 근황을 공유했다. 

최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오늘 #위대한쇼 첫촬영!! 우리는 지금도 열일중이지롱”라는 글과 함께 tvN ‘위대한 쇼’ 촬영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이광수와 열애 후 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를 뽐내는 그의 근황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 너목보 재방송에서 언니 노래 부르는 거 보고 완전 반함...”, “광수 오빠랑 진짜 결혼할거에요??”, “내 워너비♥ 드라마 촬영 화이팅해요!”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연일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이선빈은 최근 tvN ‘위대한 쇼’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위대한 쇼’에는 이선빈을 비롯해 송승헌, 임주환, 노정의, 박하나가 출연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내용이다.

극중 이선빈은 엘리트 출신의 시사프로그램 메인작가 정수현 역을 맡았다. 그는 드라마 속에서 ‘팩폭기’, ‘싸움닭’으로 변신해 넘치는 정의감과 오지랖으로 4남매와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편성은 아직 미정이며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광수와 공개 열애 중인 이선빈은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프로그램 출연 당시에도 서로 이상형으로 꼽는 등 핑크빛 분위기를 보였던 두 사람이 실제 연애 소식을 전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광수는 방송에서 “이선빈과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다. 다음 주에 결혼을 발표하겠다”라고 폭탄발언을 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한 바 있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9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