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미(SUNMI), 난해한 룩도 완벽 소화…‘목디스크도 못막는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최근 센스 있는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원더걸스 선미(SUNMI)가 깜짝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5일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목디스크가 더 심해지는 포즈’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화려한 꽃무늬 셔츠에 짧은 데님팬츠의 멋스러운 패션을 매치한 채다.

검정 상의와 빨간 입술이 대비되어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 포즈 보면 선미 생각남”, “우리 언니 너무 이쁘다ㅠㅠㅠㅠ”, “분위기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선미 인스타그램
선미 인스타그램

선미(SUNMI)는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가 되었다.

2007년 원더걸스 싱글 앨범 ‘The Wonder Begins’으로 데뷔해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4년 ‘보름달’로 솔로데뷔를 한 그는 ‘가시나’, ‘주인공’, ‘누아르’로 연이어 히트곡을 내며 솔로퀸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

선미는 음악 방송 6관왕을 수상하는 등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위상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 3월 발표된 신곡 ‘누아르(Noir)’는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바 있다.

최근 선미는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와 아시아 지역의 총 12개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을 이어가고 있다.

선미의 월드투어는 1차 오픈한 뉴욕, LA, 토론토, 캘거리 등 북미 4개 도시의 티켓을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신호탄을 알렸다.

또한, 지난 지난 26일 같은 원더걸스 출신의 멤버 소희의 드라마 촬영현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둘의 변함없는 우정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한편, 최근 선미는 월드 투어를 위해 8kg 가까이 증량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