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성운, LA에서 발랄한 근황 화제…‘미모로 전한 애국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핫샷 하성운이 LA에서 깜찍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8일 하성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키치한 패션센스의 일상복을 입은 채 브이를 하고 있다.

하얗고 소년미가 보이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네티즌들은 그에 “사랑해사랑해성운아 자랑스럽다”, “어떻게 일상이 화보야”, “이 큐티뽀짝 귀요미야 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하성운 인스타그램
하성운 인스타그램

최근 하성운은 LA에서 열린 코리안뮤직페스티벌(KTMF)에서 애국가를 불러 화제가 되었다.

평소 실력파 보컬로 알려진 그가 세계무대에서 애국가를 열창하는 모습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었다.

또한 하성운은 최근 박민영, 김재욱이 출연하는 ‘그녀의 사생활’ ost 불러 대중들에게 실력을 입증했다.

그는 워너원으로 데뷔해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도 가장 키가 작은 단신 멤버로 유명하다.

하성운은 작은 키 때문인지 그룹 내에서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팬들을 모았다.  

1994년생으로 만 25세인 하성운은 2014년 핫샷(HOTSHOT)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최종 순위서 11위를 기록하며 워너원(Wanna One)의 멤버로 합류했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 공식 인스타그램과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한 하성운은 지난 2월 28일 솔로곡 ‘BIRD’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하성운은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개인 화보를 찍는 등의 행보를 보여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