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물농장 천재犬 행복이 근황 공개 “친자식 같은 특별한 존재”…‘생방송 오늘아침’ 미니 다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천재犬 행복이의 근황을 공개 화제다.
 
29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의 ‘미니 다큐’ 코너에서는 경남 밀양을 찾아 천재견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행복이(3)와 ‘행복이 아빠’ 노해용(58) 씨를 만났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밀양 시골마을에는 소문난 명물이 있다. 마을 사람들은 “깜짝 놀랐다. 너무 영리하니까”, “유명한 천재가 있다”, “우리 개와 비교가 안 돼”라고 입을 모은다. 바로 SBS 동물예능 프로그램 ‘TV 동물농장’가 낳은 스타, 천재 래브라도 리트리버 ‘행복이’의 이야기다.

이날 방송에서 행복이가 보여 준 첫 묘기는 이웃인 조금자 할머니가 좋아하는 것을 슈퍼에서 받아오는 것이었다. 명확하지 않은 명령에도 바로 막걸리를 받아 오면서 총명함을 드러냈다.

주인의 전화벨 소리가 울리자 자발적으로 전화기를 가져왔다. “목이 마르다”는 말에는 물통과 종이컵까지 가져다줬고, 화장실에 들어가자 두루마리 휴지를 입에 물고왔다. 그 밖에도 여러 가지 신기한 모습을 선보였다.

‘원조 개통령’ 이웅종 교수는 “반려자 분이 하는 행동 모든 것을 굉장히 잘 주시하고 있다. 동작에 따라서 자기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해력이 굉장히 빠르다. 천재성과 우수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런 동작과 행동이 나온다고 보시면 된다”고 분석했다. 

노해용 씨는 “무엇보다도 행복이는 저에게 특별한 존재다. 마치 내 친자식 같다. 행복이가 저를 봤을 때도 아마 아빠로 생각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아침’는 월요일부터 목요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