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출신 강다니엘, ‘연애하면 애교많을 것 같은 ★’ 1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4.29 09: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강다니엘이 네티즌들이 뽑은 ‘연애하면 애교많을 것 같은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연애하면 엄청 애교많을 것 같은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강다니엘은 56.3%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올라섰다.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방탄소년단 뷔가 43.2%의 득표율을 보이며 2위를 거머쥐었다.

강다니엘의 투표 매력순위는 ‘귀여운’, ‘러블리’, ‘애교부리다’ 등으로 알려졌다.

앞서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1위에 올라선 후 워너원 멤버로 활약했다.

12월 31일 MMO엔터테인먼트로 돌아간 그는 지난 1월 LM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 변경했다.

익사이팅 디씨

그 후 지난 3월 LM엔터테인먼트에게 ‘전속계약해지’를 요구한  강다니엘.

당시 전속계약 해지 이유에 대해 그는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전속계약 상의 권리를 무단양도 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5일 열릴 예정이었던 해당 가처분 신청은 LM 측의 요청하에 한차례 미뤄진 24일 진행됐다.

또한 지난 25일 제3자 개입 의혹을 받는 설씨와 LA를 방문해 곡작업을 한다는 단독보도가 나왔다.

이에 강다니엘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본격적인 연예 활동을 준비하고 있지는 않다”고 밝힌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