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쪽갈비 김치찌개 집, 역대급 리모델링 솔루션→연락두절…‘대체 왜?’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4.29 02: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쪽갈비 김치찌개 집이 도마 위에 올랐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충남 서산 해미읍성에 위치한 쪽갈비 김치찌개 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백종원은 쪽갈비 김치찌개집에 역대급 솔루션을 펼쳤다. 백종원은 다리가 불편한 사장을 위해 좌식 테이블을 입식 테이블로 바꿔주기를 권했고 이에 제작진 측은 식당 리모델링까지 해줬다.

사장은 “감사하다”며 감격했고, 백종원은 “저한테 감사할 건 없고 제작진이 다 한거다. 아무에게나 이렇게 해드리는 게 아니다. 이걸 갚으셔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백종원은 뚝배기 불고기 메뉴를 업그레이드 해주고 직접 레시피를 알려주기도 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하지만 이후 사장님의 반전 태도가 시청자들의 분노를 샀다. 장사를 앞두고 연락두절이 된 것. 사장은 촬영 전날까지 연락이 되지 않았고 촬영날 돌아왔지만 음식 연습은 전혀 돼있지 않은 상태였다.

백종원은 “어렵게 알려드렸는데 한 번도 안해보고. 내가 바보입니까?”라며 쪽갈비 김치찌개집에 분노했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오식업계의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식을 제안하는 프로그램. 매회  방송이 될 때마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백종원, 김성주, 정인선이 진행을 맡았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