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ootd는 원피스”…한혜연, 나이 초월한 ‘슈스스 패션 감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패션 역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한혜연이 오랜만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한 대학교에 찾아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강연을 선보였다.

일명 썸을 부르는 다양한 코디를 선보인 그는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한혜연의 평소 데일리룩에 이목이 쏠린 것.

지난 12일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스타일링클래스 ootd~~☆☆ #인생뭐있어 #슈스스일상 #슈스스스타일 #style #dailylook #ootd”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혜연 인스타그램
한혜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롱 쉬폰 원피스를 입은 한혜연이 담겼다.

앉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기적인 비율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스타일 너무 좋아요”,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서 입은 원피스 정보 궁금해요!”, “항상 좋은 팁 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인 한혜연은 한지민, 이효리, 고소영 등 유명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이름을 알렸다.

2008년에는 코리아 패션&디자인어워드에서 올해의 스타일리스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처럼 패션계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한혜연은 최근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그는 다양한 패션 팁을 전하는 것은 물론 명품 가방, 지갑 등을 추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한혜연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42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