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밴드’ 케빈오, ‘슈퍼스타7’ 우승자…또 오디션 프로그램 도전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케빈오가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케빈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에 무척 따듯한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빅이슈와 모든 스태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빈오는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여심을 사로잡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케빈오 인스타그램
케빈오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와 정말 훈훈하네요”, “너무 잘생겼어요”. “응원하고 있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5년 ‘슈퍼스타k7’우승자인 케빈오는 2017년  EP앨범 ‘Stardust’로 데뷔했다.

그는 최근 ‘슈퍼밴드’에 출연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한 이유에 대해 “걱정을 많이 했다. 재밌게 놀려고 왔다. 멋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그는 남다른 리더십을 발휘하며 안정적인 무대를 선보였고 그 결과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케빈오가 출연하는 숨겨진 천재 뮤지션을 찾아 최고의 조합과 음악으로 만들어질 슈퍼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