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안84, 내일 없이 예능하는 ★1위…‘나 혼자 산다’ 시청률 1등 공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네티즌들이 오늘만 산다, 내일 없이 예능 하는 스타는?으로 기안84를 꼽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오늘만 산다, 내일 없이 예능 하는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실시간 결과 기안84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4월 21일부터 4월 27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기안84는 41.6%, 637표로 1위에 올랐다.

기안84/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기안84/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기안84는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 ‘체육왕’, ‘패션왕’, ‘복학왕’ 등 꾸준한 작품을 연재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존재감을 알린 기안84.

지난26일 방송에서는 한혜연과 기안84의 뜻깊은 시간으로 안방극장을 빅 재미로 가득 채웠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안84만의 독특한 봄맞이 대청소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집에 묵은 먼지를 털기 위해 본격적인 청소를 시작, 2얼다운 면모를 뽐냈다. 물을 제대로 짜지 않고 발로 걸레질을 하는가 하면 걸레와 함께 빨래를 돌려 빨아놓고도 찝찝하게 만드는 놀라운 스킬을 보여줘 대폭소를 선사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는 1부 10.8%(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12.7%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부 6.0%(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가 7.2%로 동시간대 1위이자 이날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한편 기안84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Tag
#기안8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