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신기방기 동물사건, 시장이 된 개-셀카 고양이-조폭 원숭이-스케이트 보더 불독-아이를 구한 고릴라-강아지의 정체는 흑곰-염소와 친해진 호랑이-점쟁이 고양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이건 몰랐지? 신기방기한 동물사전’이 나왔다. 

27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이건 몰랐지? 신기방기한 동물사전’을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신통방통한 능력을 가진 동물들'에서는 러시아 월드컵 승리팀을 맞힌 점쟁이 고양이 아킬레스가 나왔다. 

청각장애가 있는 아킬레스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예르미타시 박물관에서 쥐를 잡으며 살았던 고양이었다.

이어 심폐소생술을 할 줄 하는 강아지 쏜초가 나와서 놀라움을 줬다.

11위는 '종을 넘어선 동물들의 참된 우정'에서는 호랑이 우리에 먹잇감으로 넣은 염소와 친해지고 보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미국 미네소타주 스트라우트에서는 허스키 강아지 맥스와 오리 꽥꽥이의 우정이 나왔다.

10위는 '3년 동안 길러온 강아지의 정체'가 나왔는데 3년 동안 키운 강아지의 정체는 흑곰이었다고 했다. 

양씨는 폭악하기로 유명한 아시아 흑곰 한한을 포기할 수 없어 우리 안에 키우게 됐다고 전했다. 

9위는 '아이를 구한 영웅 고릴라들'는 아이가 동물원에 떨어지자 한 고릴라가 조심스럽게 다가와서 아이를 안고 동물원 직원에게 건네줬다.

또 다른 고릴라 잠보는 아이가 겁먹지 않게 하고 아이를 사육사가 데리고 갈 수 있도록 했다. 

8위는 '사랑에 눈이 먼(?) 펭귄'은 수컷 펭귄 커플은 아이를 갖고 싶어서 다른 펭귄의 아이를 납치했다. 

사육사는 아기 펭귄을 진짜 부모에게 주고 수컷펭귄에게는 알을 선물로 줬다고 했다.

7위는 '아낌없이 주는 선행왕 동물들'에서 브라질의 폐차장에서 살고 있던 리리카라는 개는 8마리의 새끼를 낳았다.

주인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밖으로 나가 마을을 돌아다니며 먹이를 동냥했다고 했다.
 
일본의 수달 하쿠는 자신의 최애 장난감을 사육사에게 주는 모습이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6위는 '기네스북에 오른 스케이트 보더 불독'이 나왔다.

불독 오토는 양발을 벌려 인간 터널을 만든 30명의 다리 사이로 발을 굴리며 스케이트 보더를 타서 기네스북에 올랐다.

5위는 '협상 천재! 발리 조폭 원숭이들'이 나왔는데 발리에는 악명 높은 원숭이들이 있었다.

원숭이들은 동네 건달들 처럼 안경, 모자, 카메라, 신발 등을 뺏앗는 긴꼬리 원숭이들이 나왔는데 물건을 다시 받으려면 음식을 줘야했다.

4위는 '셀카 찍는 고양이'가 나왔는데 미국 애리조나의 회색 고양이 매니를 소개했다.

떠돌이 고양이었던 매니는 친구동물들과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을 SNS에 올리면서 인기를 끌었다.

3위는 '사람과 동거 중인 300kg 동물은 북극곰 에이지'가 나왔는데 지상 최대의 포식자 북극곰과 함께 사는 사람을 소개했다.

마크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북극곰 에이지와 친구를 맺은 야생동물 훈련사라고 했고 영화 촬영 이후 둘은 동거를 하며 뽀뽀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2위는 '변신의 귀재 동물들'에서는 흉내 문어를 소개했다.

이 흉내 문어는 바다뱀 넙치등 무려 40여종으로 변신을 한다고 전했다.

이어 소리를 따라하는 호주 새 금조가 나왔는데 카메라 셔터 소리, 자동차 앤진, 사이렌 소리, 개 짖는 소리등 다양한 소리를 흉내낼 수 있다고 했다. 

1위는 '취업에 성공한 능력견(犬) 들' 미국의 한 마을에는 골든 리트리버 맥스 2세가 시장이라고 했다. 

맥스 1세가 고양이와 강아들 후보에서 3분의 2 가량의 지지표를 얻어서 시장이 됐고 같은 피를 물려받은 맥스 2세가 시장 후계자로 지목됐다고 하면서 놀라움을 줬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