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후 셀카 공개 ‘귀여움 그 자체’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4.27 09: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후 셀카를 공개했다.

27일 오전 볼빨간사춘기 공식 트위터에는 “[#지영] 러볼리 다들 유스케 보셨나요? 이제 모두 볼나잇하세요 #볼빨간사춘기 #BOL4 #안지영 #우지윤 #볼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응시 중인 안지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어플을 사용해 안경을 쓴 안지영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볼빨간사춘기 공식 트위터
볼빨간사춘기 공식 트위터

볼빨간사춘기는 26일 오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2일 발매된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Ⅰ 꽃기운’ 타이틀곡 ’나만, 봄’과 ‘별 보러 갈래?’ 무대를 선보였다.

또 ‘우주를 줄게’, ‘좋다고 말해’, ‘썸 탈꺼야’, ‘여행’으로 이어지는 1억 스트리밍 메들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안지영이 작사, 작곡한 ‘나만, 봄’은 플럭신스의 반복되는 리프와 어쿠스틱 기타로 귀엽게 시작되는 곡의 전반부와 후렴에서의 스트링이 산뜻함을 더해주며 오롯이 봄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마찬가지로 안지영이 작사, 작곡한 ‘별 보러 갈래?’는 모래사장 위를 뛰어다니며 별을 쫓는 두 남녀의 운명 같은 만남을 한 편의 영화처럼 로맨틱하게 담아낸 곡이다.

안지영, 우지윤으로 구성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