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토드라마-주말드라마] 27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7일 금토드라마, 주말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슬플 때 사랑한다’는 전국 시청률 9.0%를 기록했다.

JTBC ‘아름다운 세상’은 전국 시청률 3.3%를 기록했다.

21일 방송된 tvN ‘자백’은 전국 시청률 5.6%로 케이블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은 4월 20일 닐슨코리아 기준. (주말드라마는 21일 기준)

지상파 금토드라마

4월 21일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4월 20일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MBC 토요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9.0%)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세 남녀의 격정 멜로 드라마로 지현우, 박한별, 류수영, 왕빛나, 박하나, 박한별, 문희경, 고주원, 황정인, 박상신, 김예령, 김윤주, 정원중, 국정숙, 안정훈, 강성욱, 고나은이 출연 중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녹두꽃’은 1894년 동학농민운동의 역사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조정석, 윤시윤, 한예리, 최무성, 박혁권, 김상호, 최원영, 황영희, 백은혜, 서영희, 정선철, 민성욱, 안길강, 노행하, 병헌, 정규수, 박지환, 김정호, 홍우진, 이태검, 박규영, 조희봉, 조현식, 김도연, 김하균, 박지일, 문원주, 이순원, 장광, 이정헌, 전무송이 출연 중이다.

지상파 후속 금토드라마

5월 4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되는 MBC 토요드라마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이요원, 유지태, 임주환, 남규리, 이해영, 허성태, 조복래, 강필선, 김규종, 김법래, 김서라, 김숙인, 김주영, 김태우, 박선웅, 박하나, 백승환, 설정환, 안신우, 유하복, 윤종화, 윤준성, 윤지헤, 이교엽, 이규호, 이선진, 이영숙, 이한위, 전진기, 정성일, 최광제, 허지원이 출연한다.

7월 중 첫 방송되는 SBS ‘닥터룸’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지성, 이세영, 이규형이 출연한다.

종편 금토드라마

4월 20일 종편 드라마 시청률 순위
4월 20일 종편 드라마 시청률 순위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아름다운 세상’(3.3%)은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박희순, 추자현, 오만석, 조여정, 남다름, 김환희, 서동현, 서영주, 이재인이 출연 중이다.

종편 후속 금토드라마

5월 중 첫 방송되는 JTBC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김홍파, 김응수, 이철민, 전진기가 출연한다.

7월 중 첫 방송되는 JTBC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로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김영아가 출연한다.

케이블 주말드라마

4월 21일 케이블 종합 시청률 순위
4월 21일 케이블 종합 시청률 순위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자백’(5.6%)은 일사부재리(어떤 사건에 대해 판결이 확정되면 다시 재판을 청구할 수 없다는 형사상 원칙)라는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좇는 이들의 이야기로 이준호, 유재명, 신현빈, 남기애, 최광일, 이기혁, 정희태, 류경수, 윤경호, 송유현, 문성근, 김정화가 출연 중이다.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OCN ‘킬잇’(2.3%)은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 킬러와 사람을 살리는 형사의 킬러액션 드라마로 장기용, 나나, 노정의, 이재원, 정해균, 데이비드 맥기니스, 로빈 데이아나가 출연 중이다.

케이블 후속 주말드라마

5월 11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OCN ‘보이스 시즌3’은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이하나, 이진욱, 권율, 손은서, 김우석, 김중기, 송부건, 김기남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