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오마이걸, 새 앨범 ‘The Fifth Season’ 첫 번째 티저 공개…본격적인 프로모션 스타트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27 00: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 새 앨범 티저가 드디어 나왔다.

27일 오마이걸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 앨범 티저를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OH MY GIRL 1st ALBUM [The Fifth Season] Concept Teaser (Gallery Audio Guide Ver.)
Coming Soon 2019. 05. 08

#오마이걸 #OHMYGIRL #OMG #The_Fifth_Season

티저 속 오마이걸은 우아하게 발레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와 같은 티저 공개에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관심이 모였다.

컴백 날짜가 공개된 이후 곧바로 티저가 나온 것이 아니어서 미라클들은 언제 쯤 티저가 뜰지 궁금해 하고 있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본격적인 프로모션 일정이 시작했다.

한편, 지난 20일 오후 5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오마이걸은 ‘2019 오마이걸 팬미팅 [오늘도 미라클]’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오마이걸의 컴백 날짜가 깜짝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팬미팅이 종료하자 스크린에는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미라클 예고(대신 전해드립니다)'가 공개됐다. 멤버들의 깜찍한 인사들이 끝나자 '5월 8일 수요일 오마이걸 첫 정규 앨범 공개'라는 문구가 스크린에 공개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내며 컴백의 신호탄을 쏘았다.

이에 대해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오마이걸이 5월 8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서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마이걸의 정규 1집 앨범은 5월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