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 프리즈너’ 하영,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 찍어…프리즈너의 뜻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배우 하영이 ‘닥터 프리즈너’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25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극본 박계옥)' 23, 24화에서는 오빠인 나이제(남궁민 분) 때문에 위험에 처한 하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극 중에서 하영은 나이제(남궁민 분)의 동생인 나이현 역을 맡았다. 지난 19, 20화에서는 남궁민의 부탁을 받고 한빛(려운 분)을 집에 숨겨주기도 하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다. 이후 한빛을 찾으려는 이재준(최원영 분)과 필사적으로 숨기려고 하는 나이제 사이에서 위험한 상황을 겪기도 했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하영은 첫 연기 도전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완벽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냈다는 평을 얻었다. 오빠인 나이제를 도와 한빛을 구하기도 하고, 나이제를 향한 눈물 섞인 애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특히 하영은 '닥터 프리즈너'에서 없어서는 안 될 감초 역할이라는 반응이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드라마의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하영은 나이현이라는 캐릭터의 서사를 세밀한 감정선으로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극의 활력을 더했다. 

'닥터 프리즈너'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연기자로서 첫 발걸음을 뗀 하영. 그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하영은 이화여대 출신 배우로, 본격적인 연기 시작 전 다양한 광고들에서 시청자들과 만났다. 'LG U+', '현대 자동차', 'SK 매직', '야쿠르트' 등 여러 CF에 등장하며 얼굴을 알렸다.

큰 인기 덕에 총 몇 부작인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 총 34부작 드라마인 이 드라마의 이름(프리즈너)은 재소자, 죄수, 포로를 뜻한다.

수목드라마 KBS2 ‘닥터 프리즈너’의 방송시간은 매주 수, 목 밤 10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