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저스티스’ 최진혁, 아이 같이 해맑은 미소…“새 기계만 보면 신난 초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황후의 품격’ 이후 새로운 드라마 ‘저스티스’로 안방을 돌아오는 최진혁이 일상을 근황을 전했다.

최근 최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계친데 새 기계만 보면 신난 초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휴대폰을 들고 있는 최진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진혁 인스타그램
최진혁 인스타그램

최진혁은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고 2006년 드라마 ‘일단 뛰어‘로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 ‘파스타’, ‘괜찮아, 아빠 딸’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SBS 수목드 라마에서 나왕식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고 연장분 촬영 당시 원래 잡혀있던 스케줄로 인해 참여하지 못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드라마 종영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진혁은 최근 KBS2 ‘저스티스’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그는 극중 예리하고 논리적이고 영리한 언행으로 업계 최고의 승소율을 자랑하는 변호사 이태경 역을 맡아 나나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드라마는 부당한 권력과 돈에 의해 가족을 잃은 변호사가 불타는 복수의 욕망으로 악마 같은 남자와 거래를 하게 되는 이야기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알려져 있다.

최진혁 이외에도 손현주, 나나, 박성훈, 주니, 이학주 등이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S2 ‘저스티스’는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