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혜정, 류의현이 반할만한 청순美 가득한 프로필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AOA 혜정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동이 프로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긴머리를 흩날리고 있는 혜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혜정 인스타그램
혜정 인스타그램

혜정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지난 2012년 AOA로 데뷔했다. 이후 ‘단발머리’, ‘사뿐사뿐’, ‘빙글뱅글’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KBS2 ‘퍼퓸’에 캐스팅되어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차예련, 김민규, 조한철, 김진경, 연민지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한편 지난 8일 오전 한 매체를 통해 혜정과 류의현이 지난해 12월부터 연애를 시작해 현재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 되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빠른 시간 내에 입장을 밝혔다.

혜정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라고 전하며 열애를 인정했다.

류의현은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 지난 2009년 영화 ‘로니를 찾아서’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에이틴’, 영화 ‘아저씨’, ‘무적자’, ‘된장’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웹드라마 ‘에이틴2’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