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지, 손톱만큼 미모도 블링블링…‘글로벌 뮤즈의 면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최근 수지가 글로벌 네일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어 화제다.

26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이 전속 모델이 된 네일 브랜드의 해시태그를 걸고 한 상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빨간 원피스에 빨간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끈다.

그는 네일 브랜드의 뮤즈답게 손을 펼쳐 손톱을 강조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네일이 아니라 수지가 빛이 난다 빛이나“, “언니 너무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최근 수지는 매니지먼트 숲으로 이적한다는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수지가 오랜 시간 한솥밥을 먹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소속사로 이적한다는 사실에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수지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가수 겸 배우다. 2010년 미쓰에이(miss A) 싱글 앨범 ‘Bad But Good’로 가요계에 데뷔한 그는 당시 상큼한 외모로 단숨에 대중을 사로잡았다.

수지는 KBS2 ‘드림하이’에서 고혜미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 첫발을 내디뎠다. 이어 ‘함부로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연이은 히트작 출연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던 그는 최근 SBS ‘배가본드’로 브라운관 컴백을 예고했다.

수지가 출연하는 ‘배가본드’는 5월 방영 예정이며 이승기, 신성록, 정만식, 백윤식 등이 함께 출연해 드라마를 빛낸다. 

한편, 수지는 배우 이민호가 지난 2015년 열애를 인정하며 비주얼 커플로 화제를 모았으나 2년뒤인 2017년 결별을 인정했다.

그후, 2018년에는 배우 이동욱과 열애를 인정하여 공개연애를 했으나 4개월만에 결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