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찬열 MV 속 신비로운 그녀는 대체 누구…‘혹시 차기 SM 걸그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최근 엑소(EXO) 찬열의 첫 솔로곡 ‘봄 여름 가을 겨울 (SSFW)’이 25일 공개되면서 MV 또한 화제다.

지난 2012년 4월 엑소로 데뷔한 찬열은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곡을 발표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반복되는 시간 속에서 찬열의 시선에 따라 변화하는 상대방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색감이 돋보이는 영상미로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찬열의 MV가 화제가 됨에 따라 MV 속 여자 주인공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다.

찬열 / SM엔터테인먼트
찬열 / SM엔터테인먼트
찬열 MV 캡쳐
찬열 MV 캡쳐
홍수주 / 온라인 커뮤니티
홍수주 / 온라인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공개된 MV 속 여자주인공이 혹 SM엔터테인먼트의 차기 걸그룹 멤버가 아니냐고 추측했다.

한 때, 샤이니 MV로 처음 얼굴을 보인 크리스탈이나, 소녀시대 MV에 출연했던 찬열 등 SM엔터테인먼트는 차기 아이돌 멤버를 현재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의 MV에 출연시키는 것으로 유명했기 때문.

특히 공개된 여자주인공이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꼭 닮아 그러한 주장에 신빙성이 더해졌다.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MV속 여자주인공은 요즘 떠오르는 신예 모델 홍수주인 것으로 밝혀졌다.

홍수주는 최근 인진 쑥 에센스, 배송 불량 등으로 화제가 된 쇼핑몰 임블리의 피팅모델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도시적이고 깨끗한 이미지로 최근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의 전속모델이 되며 연예계의 떠오르는 별이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홍수주에 “아이린 느낌 난다 너무 예쁘다”, “나이가 몇살일까?”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신예 홍수주의 활약이 기대되는 바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