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붐(LABOUM) 솔빈, 미모는 열일 중…“강렬한 매운맛에 도전하는 솔빈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라붐(LABOUM) 솔빈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솔빈은 라붐 공식 인스타그램에 “보기만 해도 얼얼한 비주얼의 강렬한 매운맛에 도전하는 솔빈이”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솔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라붐 솔빈 / 라붐 공식 인스타그램
라붐 솔빈 / 라붐 공식 인스타그램

솔빈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지난 2014년 라붐으로 데뷔했다. 이후 ‘아로아로’, ‘상상 더하기’, ‘푱푱’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18년에는 ‘체온’을 발표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일본 활동 소식을 알리며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7년 라붐의 멤버 율희가 탈퇴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소속사의 말에 의하면 율희가 탈퇴를 한다며 연예계 활동에 뜻이 없다고 전했다. 

그러나 최근 남편과 함께 KBS2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멤버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더불어 지난 25일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팀 활동 당시 임신 사실을 알게된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