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 시즌2’ 김수현, 스포티한 의상도 찰떡 소화…‘귀요미 여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수현이 ‘에이틴 시즌2’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25일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이틴 안본사람 지금 바로 고고씽”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포티한 복장을 입은 김수현이 담겨 있다. 

특히 긴 다리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돋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 “에이틴 시즌2 잘 보고 있어요”, “역시 여보람은 사랑입니다”, “예쁘게 나왔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수현은 최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로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 인스타그램

‘에이틴’은 지난해 여름 첫 선을 보인 웹드라마로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1은 지난 해 역대 웹드라마 최고 조회수 기록과 함께 신예은, 김동희 등 초특급 라이징 스타를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웹드로는 이례적으로 전국 중학교, 고등학교를 강타하며 유행을 선도했다. 

또한 화장품, 의류 등 드라마 속에 등장한 제품들의 완판을 이끌며 유명 드라마와 천만 영화 부럽지 않은 화제를 만든 바 있다.

‘에이틴2’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다.

특히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강민아가  ‘에이틴’의 기존 캐릭터 ‘차기현’의 동생인 ‘차아현’ 역할로 투입되고, 전학생 ‘류주하’로 등장하는 골든차일드 보민이 새로 합류했다.

김수현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상큼발랄한 여보람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틴 시즌2’는 매주 목, 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의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