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닥터 프리즈너 ’ 최원영, 남궁민-려운에게 반격 “애널리스트·의사 하나 못 이기냐”…권나라에게 ‘엄마 목매자살 고백’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4.25 22: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닥터 프리즈너 ’에서 최원영이 모든 살인사건의 배후 인물로 밝혀지고 남궁민이 최원영에게 태강그룹 주식을 모두 넘기며 함정에 빠뜨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32부작’ 은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로과장으로 부임한 이후 펼쳐지는 색다른 형태의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이다.

 

KBS2 ‘닥터 프리즈너 ’방송캡처
KBS2 ‘닥터 프리즈너 ’방송캡처

 

지난 시간에는 정민제(남경읍)의 사망으로 위기에 빠지는 듯 했던 이제(남궁민)가 의식(장현성)의 손을 잡고 재준(최원영)에게 반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제는 힌빛(려운)을 숨겨 주고 있는 이현(하영)으로부터 밖에서 “누군가가 감시하고 있으니 빨리 와 달라”는 연락을 받았다.

하지만 고영철(이준혁)에게 피습을 받은 정민제(남경읍) 의원이 이송 중인 하은 병원으로 가야 했던 이제는 소금(권나라)을 대신 보냈다.

한빛(권나라)이 있는 건물로 재준(최원영)이 들어가려던 찰나 때마친 도착한 소금(권나라)의 기지로 시간을 벌었다.

곧이어 이제가 보낸 모이라(진희경)까지 나타나며 한빛은 위기를 모면했다. 

이제(남궁민)는 소금(권나라)과 한빛(려운)에게 “정민제 의원의 주식을 손에 넣고 이재준 비리 자료를 찾는다면 아직 희망이 있다”고 했다.

소금(권나라)은 “자신이 직접 재준(최원영)의 비리 자료를 찾겠다”고 말했다.

재준(최원영)은 한빛(려운)이 들고 사라졌던 아버지의 주식이 정민제 의원이 영치 물품 중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재준(최원영)은 정민제 의원 장례식의 상주까지 자처하면서 영치 물품 박스를 손에 넣었지만 진짜 주식은 이미 이제(남궁민)가 오정희(김정난)의 병실로 빼돌린 후였다.

주식을 확보한 이제(남궁민)는 지난 하은병원 보험사기 사건 때 환상적인 팀워크를 보여주며 민식(김병철)을 잡는데 일조했던 의식(장현성)에게 또 한변 공조를 제안했고 재준을 잡으려고 전력을 기울였다.

이제(남궁민)는 재준을 잡을 모든 자료를 손에 쥐고 의식에게 홍남표(백승익)의 진술을 녹취한 기록과 재준의 원격 화상 진료 중 한빛에게 살해 협박을 했던 영상 기록을 전달했다.

이제(남궁민)에게 모든 증거자료를 받은 의식(장현성)은 고발 접수를 하기 직전에 재준(최원영)과 통화를 했고 접수를 잠시 보류하기로 했다. 

 

KBS2 ‘닥터 프리즈너 ’방송캡처
KBS2 ‘닥터 프리즈너 ’방송캡처

 

한편, 재준(최원영)이 정민제(남경읍)는 물론 과거 태강 케미컬 유가족과 장애인 부부 사망 사건의 배후임이 밝혀진 가운데 재준은 소금과 함께 집으로 왔다.

이어 재준은 소금(권나라)에게 유년 시절 생겼던 트라우마를 고백하면서 “엄마가 목을 매고 죽은 날 아버지는 뭐한 줄 아냐? 엄마가 죽었는데 막내딸 재인이 시험장에 응원하러 갔다”라고 말하며 쇼크를 일으켰다.

소금(권나라)은 재준에게 “본부장님 여기 얼마 만에 오신 거냐?”라고 물었고 재준은 “얘기를 하니까 풀리는 느낌이다”라고 답했다. 

한편, 이제(남궁민)은 재준(최원영)을 만나서 한빛이 보관하고 있던 태강그룹 회장의 주식을 넘기면서 “주식도 다 가지셨고 태강그룹도 손에 넣었는데 이재환이는 어떻게 할거냐? 누구를 살해해도 범죄 기록에 남지 말라. 저 서서울 교도소에 있을텐데 만약에 나한테 오면 죽는 것 보다 더한 고통을 겪을테니 오지말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이것은 이제(남궁민)가 재준(최원영)에게 놓은 함정이었고 모이라(진희경)은 재준에게 죽은 정민제(남경읍)에게 태강그룹 회장이 유산을 양도했다고 밝히면서 재준을 놀라게 했다. 

또 재준(최원영)의 자신의 수하에게 “애널니스트 하나와 의사 하나를 못 당하냐? 똑바로 하라”고 소리 지르면서 앞으로 재준이 이제의 교도소에 들어가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압도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연일 인기를 끌고 있는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총 32부작으로 25일 23회가 방송됐다.

KBS2 ‘닥터 프리즈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