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정은지-신성록-이세영, 최강비주얼 군단이 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지현우-정은지-신성록-이세영, 폭풍 간지남(男)들과 청순발랄 깜찍녀(女)들의 환상 조합이 안방극장에 펼쳐진다.
 
KBS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연출 이재상/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의 히로인이 될 지현우(장준현 역), 정은지(최춘희 역), 신성록(조근우 역), 이세영(박수인 역)의 포스터 촬영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이세영-정은지-지현우 / 제이에스픽쳐스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이세영-정은지-지현우 / 제이에스픽쳐스
배우들은 캐릭터의 개성과 매력을 한껏 뿜어내는 의상과 소품들을 활용, 고퀄리티 베스트 컷의 향연을 만들며 시종일관 신명나는 분위기를 주도해 나가 드라마를 향한 설렘을 한껏 높였다.
 
특히, 배우들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함 속에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잃지 않는 완벽한 포즈와 표정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동료배우들의 촬영마저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지현우 / 제이에스픽쳐스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지현우 / 제이에스픽쳐스
배우들은 “포스터 촬영현장 분위기와 드라마 촬영현장에서의 분위기가 크게 다르지 않을 만큼 항상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러한 우리들의 밝은 에너지가 시청자분들께도 그대로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한 관계자는 “모든 배우들이 촬영 내내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작가에게 끊임없이 의견을 제안하고 절충하며 한컷 한컷에 최선을 다하는 등 작품에 대한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을 포스터 촬영장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이세영 / 제이에스픽쳐스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이세영 / 제이에스픽쳐스
한편,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의 모든 것을 내건 최춘희(정은지 분)와 트로트를 경멸하는 안하무인 슈퍼천재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분), 그리고 최춘희의 가능성을 보고 그녀를 여왕으로 만들 옴므파탈 조근우(신성록 분)와 최춘희의 유일무이 최강라이벌 박수인(이세영 분)의 얽히고설키는 애정전선을 그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지현우-정은지-신성록-이세영이 선보일 눈부신 시너지에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빅맨’의 후속 작으로 오는 6월 23일(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