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 임보라, 성형전-후 의혹 없앤 졸업사진…‘인생샷 메이크업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팔로우미11’ 임보라가 성형 의혹을 지우는 ‘인생 졸업사진’을 꿀팁과 필수템들을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11’에서 임보라, 표예진, 장희령이 굴욕 없는 졸업사진을 위한 꿀팁을 대방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레전드 증명사진’의 주인공으로 알려진 MC 임보라가 메이크업 곰손들을 위한 ‘인생샷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이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는 꿀팁들을 소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사기도. 또한 임보라는 실제 학생 때 입었던 교복을 착용, 착장까지 완벽한 졸업사진 메이크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임보라는 뛰어난 미모와 큰 키, 완벽한 몸매로 성형 의혹이 제기됐다. 하지만 과거 졸업사진이 공개되며 그의 성형 전-후 의혹을 불식시켰다.

패션앤 ‘팔로우미11’ 5MC / 티캐스트
패션앤 ‘팔로우미11’ 5MC / 티캐스트

임보라는 래퍼 스윙스와 공개 열애로 화제를 모은 인물. 임보라는 1995년 9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며 스윙스는 1986년 10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둘은 9살 차이가 난다.

‘팔로우미11’의 MC 표예진과 장희령은 팔로우미 크루들을 위한 졸업사진 룩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단정한 세미 정장부터 인생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졸업사진을 남겨줄 코스튬 의상까지, 다양한 졸업사진 룩을 전격 공개한다. 표예진과 장희령은 서로 취향에 맞게 졸업사진 룩을 골라주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러블리함의 교과서다운 표예진의 핑크빛 원피스와 사복패션 여신 장희령의 시크한 세미 정장 스타일링은 다른 MC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특히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표예진과 장희령의 코스튬 스타일링은 2회 관전 포인트다. 표예진과 장희령이 다른 MC들을 위해 코스튬 의상을 특별히 공수, MC들의 깜짝 변신은 ‘팔로우미11’ 2회에서 공개된다.

새로운 코너 ‘잇 해시태그’에서는 ‘굴욕 없는 졸업사진 만들기 필수템’들을 소개 한다. 메이크업 제품부터 다양한 소품들까지 특별한 졸업사진을 남길 수 있는 필수템들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승희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팔로우미11’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