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 홍현희 1인 방송 도전기…‘나는 소통女 아니고 호통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홍현희가 ‘베이킹 1인 방송’에 도전해 관심을 끌었다.

22일 밤 방송된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이하 ‘님은 부재중’)에서는 ‘예능 대세’ 홍현희의 1인 방송 도전기를 담았다.

먼저 홍현희는 “채널을 빌린다는 신선한 기획 예능에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말문을 연 뒤, “제이쓴 씨도 너무 하고 싶어해 오늘도 따라온다는 것을 간신히 막았다”고 소감을 말한다. 

이어 “베이킹을 주제로 팬들과 소통을 할 수 있어 기대가 된다”며 “사실은 소통보다 호통이 익숙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유쾌한 모습을 전했다.

홍현희가 하루 동안 빌릴 채널은 실험적인 베이킹과 독창적인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베이킹 푸드 전문 크리에이터 ‘순백설탕’이었다.

또 홍현희는 팬 매니저로 투입되는 ‘2018 슈퍼모델’ 김수연과 ‘꿀잼’ 케미도 뽐냈다. 김수연은 본격적으로 베이킹 강의가 시작되자 물심양면으로 홍현희를 돕는다. 덕분에 도구 사용법조차 모르던 홍현희가 단숨에 늘어난 베이킹 실력을 과시하며, 캐릭터 마카롱 만들기에 성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 방송 캡쳐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 방송 캡쳐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 방송캡쳐<br>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 방송캡쳐<br>

한편, 홍현희는 최근 남편 제이쓴과의 美친 케미를 뽐내며 예능 대세로 급부상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지난해 9월 결혼했다.

홍현희는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이며 제이쓴은 1986년생으로 올해 34세로 둘은 4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부부이다.

둘은 최근 찰떡케미를 보여주며 새로운 예능 커플로 급 부상하고 있다.

홍현희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제이쓴은 디자이너다. 본명은 연제승이다.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상렬을 비롯해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와 우주 대스타 김희철, 여행 크리에이터 여정을 떠난 여정과 권혁수 등의 조합이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SBS Plus에서 방송된다.

또한 24일 저녁 7시 16분 SBS Plus에서는 홍현희의 활약이 돋보이는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 3회를 다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