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빠생각’ 권장덕♥조민희, 모교 고등학교 방문해 공부 꿀팁 대방출…‘딸 권영하 대학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채널A ‘아빠본색’ 권장덕-조민희 부부가 모교인 고등학교를 방문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아빠본색’에서는 권장덕-조민희 부부가 권장덕의 모교인 고등학교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권장덕 학교의 아들뻘되는 후배들은 직접 그에게 쌈을 싸주는 등 애살있는 모습을 보여 조민희의 감탄을 자아냈다. 재치 넘치는 후배들과 점심식사를 마친 권장덕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열렬한 환호와 함께 입장한 권장덕-조민희는 편하게 이야기를 시작했다. 

채널A ‘아빠본색’ 캡처

권장덕은 “학교다닐 때 공부를 그렇게 열심히 하진 않았어”라며 “공부를 효율적으로 필요한 것만 벼락치기 전문이었지. 근데 그런걸 할려면 미리 깔아놔야해. 수업시간에 집중하고 산봉우리 정복을 위해 언덕을 만들어 두는거지”라고 말하며 자신만의 공부 팁을 전했다. 

그가 한마디 할때마다 후배들은 감탄을 자아내 권장덕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다. 

이어 한 학생은 공부를 하면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말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를 들은 권장덕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도 하나의 능력이야. 스트레스 극복하는 방법은 두 가진데 적게 받든지 아니면 즐기던지 해야해”라고 말했다. 

채널A ‘아빠본색’ 캡처

그는 “서울대 의대를 가니까 전국 1등들이 오잖아. 넘사벽들은 넘으려고 하지 않으면 돼. 그럼 편해져”라며 유쾌한 조언을 전했다. 

방송 후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권장덕의 대학교는 서울대 의학과 출신으로 동천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특히 그의 학력 못지않게 방송에 함께 출연 중인 그의 딸 권영하의 대학 역시 연세대학교라고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권장덕-조민희 부부의 티격태격 일상이 사랑받고 있는 채널A ‘아빠본색’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