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첫 단독콘서트 ‘EYES ON ME’ IN SEOUL 예매 안내 눈길…위즈원 모여라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25 12: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콘서트 가는 위즈원이 될 기회가 곧 찾아온다.

25일 아이즈원은 공식 팬 카페에 단독콘서트 관련 정보를 게재했다.

안내 사항 중 주요내용은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공식 팬카페

- 공연명 :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
- 일시 : 2019년 6월 8일(토) 6PM / 9일(일) 5PM
- 장소 : 잠실실내체육관
- 가격 : 스탠딩 110,000원, 지정석 110,000원
- 예매처 : 인터파크(단독)
- 예매일정 : 팬클럽 선예매 : 2019년 5월 7일 20시 ~ 23시 59분
- 일반예매 : 2019년 5월 9일 20시

아이즈원(IZ*ONE) / 서울, 정송이 기자
아이즈원(IZ*ONE)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와 같은 안내에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콘서트 예매 정보를 공개한 아이즈원은 오늘 Mnet ‘TMI NEWS’에 출연한다.
 
아이돌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신개념 예능으로 아이돌과 관련한 다양한 TMI 를 프로그램 소재로 다룰 예정이다. ‘TMI NEWS’의 MC로는 전직 아나운서 출신이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전천후로 활약 중인 전현무를 주축으로 박준형, 윤보미, 딘딘이 나선다.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로 컴백한 아이즈원은 신곡 ‘비올레타’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TMI NEWS’에서는 그 동안 본 적 없었던 아이즈원의 깨알 TMI를 전격 공개할 것으로 예고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무대와 예능을 가리지 않고 활발하게 활동 중인 멤버 안유진의 두 얼굴설이 공개돼 주목을 끈다. 뒤이어 이를 뒷받침할 생생한 증거들도 함께 공개돼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TMI NEWS’의 MC 윤보미가 아이즈원 예나의 최애라는 정보가 실시간 제보로 밝혀져 걸그룹 선후배 두 명의 콜라보 무대가 즉석으로 펼쳐지는 훈훈한 장면도 선보일 예정이다.

Mnet의 목요일 밤을 책임질 아이돌 정보 과부하쇼 ‘TMI NEWS’는 25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