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화제의 이유는?…‘아이언맨’이 힌트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4.25 1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의 마지막 대사가 화제다.

지난 23일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맞히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극장에서 ‘어벤져스:엔드게임’을 관람한 뒤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된다. 

상품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과 카카오페이지 캐시 등 이며,  이벤트 기간은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마지막 대사의 힌트는 ‘아이언맨’이다. 극중 ‘아이언맨’인 토니 스타크가 한 대사이기 때문.

‘어벤져스’ 시리즈는 ‘아이언맨’으로 부터 시작돼 ‘아이언맨’으로 막을 내렸다.

마블 영화의 상징이자 기대를 모았던 쿠키 영상은 이번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신 히어로의 자필 서명이 등장하는 엔딩크레딧으로 또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개봉전부터 역대급 예매율을 기록한데 이어 한국 역대 최단 시간 100만명 돌파했다. 

어벤져스의 마지막 시리즈인 ‘앤드게임’은 ‘아이언맨’부터 11년간 이어져 온 마블 영화 1~3단계를 마무리 짓는 작품. 이후로는 기존 히어로들의 퇴장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한편, 무난히 천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역대 흥행 순위 역사를 새로 쓸 수 있을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